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오키나와 여행 최고의 선택 (2) 야키니쿠 소고기 무한리필 맛집

by 키평균아저씨T5 2025. 8. 13.
반응형

 

오키나와 아메리칸 빌리지 소고기 맛집 

 

 

여행 첫날 설레는 마음으로 찾은 아메리칸빌리지 야키니쿠 맛집 

모든 여행에서의 첫날은 가장 설레고 즐거운 것 같아요. 이런 감정을 가지고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면 그 기분은 어떨까요? 이번에 후기를 작성하는 야키니쿠 무한리필 맛집은 제가 오키나와 여행하는 동안 다녀와서도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오키나와에는 신선한 고기를 사용한 야키니쿠 전문점이 많아서 검증된 곳을 잘 찾아야 가격대비 후회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야키니쿠란 무엇일까요?
우선, 야키니쿠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저도 잘 몰랐어서 검색해 봤었거든요. '야키니쿠'는 "구운 고기"라는 뜻으로, 소고기나 돼지고기 등을 불판에 직접 구워 먹는 일본식 고기구이를 말합니다. 한국의 불고기나 갈비와 비슷하지만, 고기의 부위와 양념, 굽는 방식에서 조금 차이가 있어요. 

식당이름 : 하타카 야키니쿠 텐진

하타카 야키니쿠 텐진은 아메리칸 빌리지 안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식당은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저는 힐튼 차칸 리조트를 이용했는데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어요. 

오키나와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https://maps.app.goo.gl/4aCEoBsHC1T1y11p9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 일본 〒904-0115 Okinawa, Nakagami District, Chatan, Mihama, 9-12 American Depot C Building,

★★★★★ · 야키니쿠 전문식당

www.google.com

 

하타카 야키니쿠 텐진의 특장점 : 무한리필

하타카 야키니쿠 텐진의 가장 큰 특징은 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가 있다는 것입니다. 단품 메뉴도 있지만, 대부분 무한리필 메뉴를 주문하는 것 같았어요. 단품으로 주문하는 것보다 무한리필 메뉴로 주문하는 것이 훨씬 가격적으로도 유리해요. 한국에서 이 만한 양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1인당 30만 원은 나왔을 것 같아요. 

오키나와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무한리필이라고 맛이 없을 것이란 편견은 NO! NO!

흔히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고기의 질이 낮을 거라는 편견을 가질 수 있어요. 하지만, 이곳은 그런 걱정을 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고기의 신선도와 육질이 정말 훌륭해서 무한리필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정도였어요. 지금까지 많이는 아니지만 몇 번 야키니쿠 맛집을 다녀봤지만 이곳의 맛이 단연 최고였어요. 주문할 때마다 갓 손질한 듯한 신선한 고기가 나왔어요. 특히 육즙 가득한 소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는 풍미는 오키나와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었어요. 

오키나와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하타카 야키니쿠 텐진 메뉴 선정 꿀팁(Tip)

무한리필 메뉴도 2가지가 있어요. 기본과 프리미엄이 있어요. 소고기를 무한대로 주문할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를 꼭 선택하세요. 처음에 기본으로 닭, 돼지, 소 부위에 대한 접시가 나와요. 여기서 닭고기는 우선 먹지 마세요. 금방 배부를 수 있어요. 돼지고기는 얇게 썰어서 나오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맛도 좋아요. 그리고 소고기를 계속 추가로 주문하세요. 1인분 리필할 때마다 소고기가 한 접시에 3조각이 나와요. 그래서 인원수대로 리필을 주문하세요. 그러면 인원수 * 3조각이 나와서 편리해요.

  • 최초 메뉴는 A코스를 선택한다. 
  • 추가 주문은 소고기부터 한다. 다른 고기나 밑반찬은 30분 정도 소고기만 먹고 주문한다. 
  • 추가 주문은 인원수만큼 주문한다. 1인분에 3조각 정도밖에 안 나온다. 

하타카 야키니쿠 텐진 리필 방법 : 한글용 태블릿 

이 식당은 편리한 게 벨을 누르지 않아도 돼요.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요. 태블릿으로 추가로 먹고 싶은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금방 직원이 가져다줘요. 한글 메뉴가 있기 때문에 너무 편해요. 

오키나와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고기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밑반찬 주문 Tip 

아래 사진에 있는 밑반찬들도 같이 주문하세요. 그럼 고기의 느끼함도 잡아주어 고기를 더 많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양배추에 소스가 살짝 뿌려져 있는데 이거 한 5번 리필한 것 같아요. 그리고 깍두기보다는 오이무침을 주문해 보세요. 오이무침 싱싱하고 새콤달콤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줘요. 김은 밥이랑 시켜서 드셔보세요. 김이 정말 맛있어요. 직접 구워서 소금과 기름으로 잰 것 같아요.

오키나와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후식으로 마무리하기

아이스크림이나 국수를 주문해서 마무리하면 좋아요. 

오키나와 하카타 야키니쿠 텐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