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오키나와 여행의 최고의 선택 (1) 브라더스렌터카(Brothers Rentcar)

by 키평균아저씨T5 2025. 8. 11.
반응형
오키나와 여행에서 렌터카 이용 후기

오키나와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브라더스렌터카

일본 오키나와 여행 가기 전에는 차를 렌트해서 여행할지 아닐지를 먼저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가족 단위나 3명 이상 같이 여행한다면 렌터카를 하는 것이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유리할 수 있어요. 그럼 제가 이용했던 렌터카 업체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왜 브라더스렌터카를 예약하게 되었나

오키나와 공항 근처에는 렌터카 회사가 정말 많았다. 차를 렌트하기로 결정하고서는 여러 사이트를 통해 렌터카를 알아보았다. 오키나와 방문은 처음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했었던 것 같다. 제주도와 비교해서 보다 보니 가격대가 제주도의 성수기 가격보다 훨씬 저렴했었다. 하지만 나는 가격보다 자동차의 상태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였다. 그리고 업체에 대한 리뷰도 많이 보면서 고려하였다.

최종적으로 브라더스렌터카 업체를 선택하게 된 과정들이 있다. 이러한 고려사항들을 반영하여 수십 개의 렌터카 업체의 자동차들을 비교해서 선택하였다. 

  • 대형캐리어 3개가 들어가는 트렁크가 있는 자동차여야 했다. 
  • 자동차 실내가 깨끗해야 했다. 즉, 연식이 오래되지 않아야 했다.
  • 구글 리뷰에서 나쁜 리뷰가 거의 없어야 했다. 
  • 공항에서 렌터카 업체까지 픽업을 해주는지 고려하였다.
  • 마지막으로 가격을 고려하였다. 

 

 

브라더스렌터카 소개

브라더스렌터카 업체는 일본인이 아닌 미국 사람 같은 외국인이 운영하는 것 같았다. 처음 픽업 나왔을 때도 체구가 조금 있어 보이는 외국인이었다. 일본인이 아니어서 처음에는 당황했지만, 렌터카업체를 가는 길에 영어로 대화하니 오히려 편했다. 일본어는 하나도 할 줄 모르지만 그래도 영어는 어떻게든 말하고 어느 정도는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중에 생각해 본 것인데, 오키나와는 미군으로 인해 아케리칸 빌리지가 있는 것처럼 미국인이 많이 거주하고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전역한 미군일 거라고 추측할 수 있었다. 브라더스렌터카는 나하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 거리상으로는 가까운데 교통신호를 고려하면 10분~2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다. 한국어 직원이 없어도 영어를 할 줄 안다면 이용하는데 전혀문제 없고, 영어를 못하더라도 메신저로 연락을 한글로 주고 받으면 한글로 답변이 오고, 도착해서도 한글 안내문이 모두 있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었다. 

 

오키나와 브라더스렌터카(Brothers Rentacar)


브라더스렌터카 카톡 연락처 QR코드

오키나와 나하공항에 도착하면 브라더스렌터카에 도착했으니 픽업을 나와달라고 연락해야 한다. 처음에 나는 브라더스렌터카가 아닌 예약한 사이트에 계속 연락을 해서 픽업을 조금 기다려야 했다. 나의 착각으로 늦게 연락을 하여 공항에 픽업하는데 조금 기다려야 했다. 하지만, 친절하게도 늦게 연락드렸는데도 공항 근처에 대기하고 있는 차량이 있어서 5분 만에 우리를 데리러 왔다. 아래는 브라더스 렌터카의 연락처 QR코드이다. 왓츠앱, 라인, 카카오톡(카톡), 인스타그램 4가지로 모두 연락할 수 있다. 

오키나와 브라더스렌터카(Brothers Rentacar)


브라더스렌터카에서 제공해 주는 렌터카 이용 가이드 QR코드 (한국어 버전)

예약한 차를 받기 위해 사무실에 도착하면 미국인 직원분이 영어로 친절하게 설명해 주신다. 하지만, 한글로 안내된 안내문을 보면서 손가락으로 내용을 가리키며 말해주기 때문에 전혀 문제가 없었다. 그리고 계약서에 서명이 끝나면 렌터카 이용 가이드 QR코드를 알려준다. 이 안내문에는 정말 모든 것이 자세히 나와 있다. 꼭 정독하길 추천한다. 

오키나와 브라더스렌터카(Brothers Rentacar)

 


 

오키나와 나하공항 브라더스렌터카 픽업장소

브라더스렌터카에서는 나하공항 도착일 픽업과 출국일 드롭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나하공항 국내선 1번 출구까지 와서 기다리면 된다. 우리가 내리는 국제선에서 짐을 찾고 입국심사까지 끝난 후부터 국내선 1번 출구까지 걸어가는데 이동시간은 대략 5분 정도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아래 사진과 같은 1번 출구 앞에서 기다리면 된다. 

오키나와 브라더스렌터카(Brothers Rentacar)

반응형